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교 로고

부설기관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인사말

한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21세기 지식정보화 물결은 우리 사회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으며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새로운 디지털 환경에 적응하려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사랑의 실천'건학 정신과 「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촉진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산업교육을 진흥하고 산학협력을 촉진하여 새로운 지식·기술을 개발·보급·확산함으로써 국가 산업과 과학기술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하였습니다.

대학의 연구역량을 높이고 대학이 확보한 지식의 산업화를 촉진시켜 사이버대학의 연구진흥을 선도 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산업계와 학계가 상호 발전과 사회 및 국가 발전을 위해 인적, 물적 및 제반 가용 자원을 교육, 연구 등에 상호 보완적으로 교류하는 체계적인 협력을 통하여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위상을 이끌어가고 끊임없이 발전하는 디지털 환경에 적합한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이러닝 분야를 주도할 수 있도록 해당 분야의 연구환경 조성을 위해 행정적인 노력을 최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대학의 산학협력단으로서 보다 이상적인 위상 정립을 위해서 앞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바라는 최고의 한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지규현

산학협력단 소개

  • 01. 비전

    사이버대학교 최고의 글로벌 산학 협력 선도

  • 02. 사업분야

    산학연 연구 용역 사업, 이러닝 시스템 분야 운영 지원 사업, 이러닝 콘텐츠 개발 사업

  • 03. 기대효과

    산학협력지원시스템 및 네트워크 구축, 기술개발 및 수익사업영역 구축, 대학재정 향상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