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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교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더보기

[RC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학교법인 한양학원에서 설립한 사이버대학의 명문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는창의적이고 전문적인 대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2년 계약직: 1+1 계약 형태)구 분채용분야채용부서필수사항우대사항계약직(일반)학생 및 학과 지원(0명)RC행정팀- 4년제 학사학위 소지자- 국가공무원임용/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PC 활용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대학교 행정 또는 조교 업무 유경험자※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성범죄 전력자 취업제한됨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가. 접수기간: 2025년 12월 22일 월요일 23:00 까지나.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한양사이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3. 전형절차 및 일정단계전형내용전형일자합격자발표비 고1단계서류전형-추후공지임용일 합격자와 협의 후 확정2단계면접전형추후공지추후공지 ※ 합격자 발표는 지원자 전체에게 SM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단계별 전형 시간과 장소는 합격자 발표 시 합격자에 한하여 공지됩니다.※ 출근(예정)일: 2026년 1월 19일 월요일 이후 예정 4.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작성시 파일 첨부)가.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1부나.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 1부다. 외국어성적(TOEIC, TOEFL, TEPS 등) 증명서 1부 (소지자에 한함)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원본 지참)마.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바. 국가보훈대상자증명서(해당자) 1부사. 장애인증명서(해당자) 1부 5. 근로조건가. 연봉: 본교 내규에 따름(계약직(일반): 약 2,958만원)나. 시용계약기간: 2개월 ※ 시용기간 만료후 평가 등 별도의 전형결과에 따라 계약직 본채용 최종결정, 시용기간 중 급여 100% 지급 및 재직기간 포함다. 2년 계약직(1+1 계약)으로, 1년 계약 종료 후 재임용 심의를 통해 1년 연장계약 가능라. 근무요일: 주 5일 (월요일 ~ 금요일)마. 근무시간: 9시 ~ 18시(점심시간 12시 ~ 13시)바. 복리 후생 제도: 방학중 단축근무, 휴양소, 시차출퇴근제, 한양대학병원 할인, 단체상해보험, 애경사 복리후생비, 주5일제,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 6. 기타사항가.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합니다.나. 경력 보유자는 본교 내규에 따라 인정합니다.다.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마.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바. 임용시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채용부서 외의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사. 최종합격자를 제외하고 입사지원자가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이며,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문의처로 연락바랍니다.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채용서류의 반환 등)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채용서류 반환 청구 대상이 아닙니다.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없어진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지 않은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7. 문의처한양사이버대학교 총무처 인사총무팀(전화) 02-2290-0104※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한 양 사 이 버 대 학 교

2025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강 안내

2025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강 안내​​​​2025.12.16(화) 오전 10시부터 2025학년도 겨울계절학기가 시작됩니다. 과목별 강의공지와 수업계획서의 평가기준을 빠짐없이 확인하여, 학점 이수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주요 학사일정 - 수업기간 : 2025.12.16(화) 10:00 ~ 2026.1.11(일) 23:59- 중간고사 : 시험이 있을 경우 과목별 추후 공지- 기말고사 : 2026.1.10(토) ~ 1.11(일) ※시험일정은 개강 후 과목 공지사항 참고- 성적조회 및 재확인 신청 : 2026.1.15(목) ~ 1.16(금) 17:00- 복습기간 : 2026.1.12(월) ~ 2026.12.31(일) ※ 학사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별도 공지되는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강의수강 및 출석 안내 1) 강의수강- 개강일 10시 오픈, 이후 매주 월요일 0시 오픈 ※ 계절학기도 얼리버드 제도가 적용되어 전(前)주 금요일 0시 사전 오픈(개강일 제외)​1~4주차 강의 : 2025.12.16(화) 10시 5~7주차 강의 : 2025.12.22(월) 0시 *얼리버드 오픈 12.19(금) 0시 9~11주차 강의 : 2025.12.29.(월) 0시 *얼리버드 오픈 12.26(금) 0시12~14주차 강의 : 2026.1.5(월) 0시 *얼리버드 오픈 1.2(금) 0시​ 2) 출석 - 출석 마감일(2026.1.11(일) 23:59)까지, 권장학습시간의 50% 이상 수강하고, 중간·기말고사를 제외한 강의 주차 개수의 3/4개 이상 출석 시 학점이수※ 계절학기는 모든 주차가 출석 마감일까지 수강시 출석 처리 되며, 미수강시 결석 처리됩니다. (지각출석 없음)​- 출석수가 3/4개 미만일 경우 기타 평가 점수와 무관하게 자동 F 처리(교육부 기준) 예) 13개 강의(중간·기말제외) 기준 10개 콘텐츠 이상 수강 시 학점 부여- 모바일 영상 강의 수강 시에도 출석 및 학습시간 인정​: 한사대로 앱 > 학습로그인 (간편번호인증, 생체 인증, 카카오 인증) > 내 강의실 또는 하단 강의실 아이콘 클릭하여 강의실 이동​​※ 출결 유의사항 ➀ 학습자 본인에게 출석 및 학습에 대한 의무가 부여되는 원격수업의 특성상 지정된 출석 기간 내에 학습을 완료하고 수강 결과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➁ PC 또는 모바일 디바이스 오작동, 불안정한 네트워크 등 돌발 상황에 대비 하여 출석 기간 내에 미리 수강을 완료하고, 강의 수강 이후에는 출석이 정확하게 인정되었는지 스스로 확인하시는 습관이 중요합니다.③ 학습 중 다른 앱 또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띄워 활성화 시키는 경우 학습창 접속이 끊겨 수강로그가 정상적으로 쌓이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여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3) 평가기준- 과목별 강의운영방침에 따라 다르게 진행되므로 과목별 수업계획서 및 평가기준, 강의공지 확인 ​4) 성적- 학기말 과목별 교수님의 종합성적산출/입력과 성적재확인신청검토, 성적정정 등의 모든 성적처리 업무가 마감되면, A+~D까지는 이수, F는 미이수로 분류- Pass/Fail Course는 P(이수), F(미이수)로 분류하여 학점취득 여부 판별 ​ 3. 강의교재 구입 및 강의노트 - 과목별 수업계획서에서 주교재 및 부교재 확인- 과목 특성 및 담당교수님 지침에 맞춰 교재 구입 여부는 본인 스스로 결정- 교재구입 : 일반 시중 서점에서 개별 구입- 강의노트 : 과목에 따라 제공여부 다름, 수업계획서의 강의노트 제공여부 확인 [주의사항] 다음은 정보통신기기와 물질문명의 급속한 발달에 학생들의 편리함과 이기심이 더해져 대학교육을 왜곡하는 사례입니다. 아래와 같이 정상적인 대학교육을 훼손하는 일체의 부정행위에 대해서는 학칙에 따라 엄벌할 예정이며, 학적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온라인으로 수강(출석)을 하지 않고, 인쇄물만 출력하여 학습한 경우2) 강의화면만 실행시키고 장시간 학습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3) 시험/과제 평가시 동일 IP Address(인터넷규약주소)를 사용하는 경우4) 이중로그인(Dual login)을 하는 경우5) 학번(ID, Password)을 임대, 위임, 증여하는 경우6) 실시간(온라인)시험 중 화면을 이탈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생성형 AI활용한 답안 작성 등)을 사용하는 경우7) 각종 시험평가에 고의로 응시하지 않고, 결시원 증명을 위조하는 경우8) 각종 시험평가에 고의로 응시하지 않고, 학교 시스템을 운운하는 경우9) 교수님과의 상담 및 성적재확인 신청시 본래의 취지에서 벗어나 협박, 읍소, 자학, 모르쇠형으로 임하는 경우10) 사이버공간에서 지켜야할 것과 해서는 안되는 기본예절을 위반한 경우 ​​한양사이버대학교 학생지원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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