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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학사행정)

학교법인 한양학원에서 설립한 사이버대학의 명문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대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2년 계약직: 1+1 계약 형태)구 분채용분야채용부서필수사항우대사항계약직(일반)학사행정(1명)학사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국가공무원임용/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대학원 학사행정 유경험자- PC활용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1년 8월 9일(월) 16:00 까지 나.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한양사이버대학교 채용시스템) 3. 전형절차 및 일정단계전형내용전형일자합격자발표 비 고1단계서류전형-추후공지 임용일 합격자와 협의 후 확정2단계면접전형추후공지추후공지 ※ 합격자 발표는 지원자 전체에게 SM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단계별 전형 시간과 장소는 합격자 발표 시 합격자에 한하여 공지됩니다.※ 출근(예정)일: 2021년 8월 16일(월) 이후 4.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작성시 파일 첨부) 가.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1부 나.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 1부 다. 외국어성적(TOEIC, TOEFL, TEPS 등) 증명서 1부 (소지자에 한함) 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원본 지참) 마.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바. 국가보훈대상자증명서(해당자) 1부 사. 장애인증명서(해당자) 1부 5. 근로조건 가. 연봉: 본교 내규에 따름 나. 2년 계약직(1+1 계약)으로, 1년 계약 종료 후 재임용 심의를 통해 1년 연장계약 가능 다. 근무요일: 주 5일 (월요일 ~ 금요일) 라. 근무시간: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마. 복리 후생 제도: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5일제, 한양대학병원 할인, 단체 상해보험, 휴양소, 탄력근무제 등 6. 기타사항 가.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합니다. 나. 경력 보유자는 본교 내규에 따라 인정합니다. 다.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임용시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채용부서 외의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사.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채용서류의 반환 등)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입니다. 7. 문의처 한양사이버대학교 총무처 인사총무팀 (전화) 02-2290-0102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한 양 사 이 버 대 학 교

[모집] 2021학년도 2학기(30기)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 신청 안내

HYCU 멘토링 참가신청 안내 1. 프로그램 개요-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편입생들의 첫 학기 대학생활 조기 적응을 지원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 프로그램 참가 신청 구 분멘토(Mentor)멘티(Mentee) 신청대상 - 재학생 중 2학기 이상 이수한자 (3학년 편입생은 1학기 이상 이수한 경우 가능) - 2021년 2학기 신/편입생 자격요건 - 제도 취지와 목적을 이해하는 학생 - 학교 생활, 학습 등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 적극적인 자세와 열정을 가지고 있는 학생 - 멘토를 믿고 존중하며, 동료에 대한 배려가 있는 학생 신청방법 본교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한사대로 > 상담 > 학습활동 > 그룹비교과 >그룹비교과 신청 > 2021년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신청]위(↑) 버튼 클릭해서 신청- 매칭기준 - 매칭 비율은 1:5 ~ 1:7 ( 변동될 수 있음) - 학과별 매칭 - 멘토/멘티의 비율이 안 맞을 경우, 조편성이 안될 수 있음 기 타 ▢ (멘토) 참여 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사회봉사학점은 재학 중 최대 3학점만 인정 ▢ (멘토) 사회봉사 교과목(멘토링에 참가하는 멘토)은 수강신청 내역에 반영되며 한학기(정규학기+계절학기) 신청 및 이수학점 제한(최대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 멘토링 활동은 진행하지만, 24학점 이수 등의 사유로 학점을 안 받고자 하는 멘토의 경우 꼭 연락주세요. 연락을 주신 경우에는 수강신청 과목을 등록하지 않아, 24학점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도 이수요건을 충족한 경우 봉사장학금은 지급됩니다. ▢ (멘토) 멘토링 프로그램 이수시(* 평가결과 70점 이상) - 봉사학점 1학점(장학금처리되어 실제 등록금 납부는 없음) - 봉사 장학금 지급 _ 금액은 추후 안내 ▢ 개강 후 활동이 없는 참가자의 경우, 활동이 강제 중단될 수 있음 관련 문의 : 카운슬링서비스센터(02-2290-0093) 3. 프로그램 참가 신청 운 영 계 획일 정 참가학생(멘토/멘티) 모집 2021.07.28.(수) 15시 ~ 2021.08.05(목) 17시 멘토-멘티 매칭(조편성) - 2021.08.09.(월) 15시 발표 예정(문자 발송 예정) - 조편성과 동시에 조별 활동 시작 - 멘티 정보(메일, 연락처 등)를 멘토에게 전달 예정 - 8월 9일 매칭이 안된 경우, 8월말 2차로 조편성 예정 (멘토/멘티의 비율이 안 맞을 경우, 조편성이 안될 수 있음) ※ 멘토 참고사항 1. 멘토링 활동은 봉사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2. 정해진 평가기준에 따라 이수여부가 결정됩니다. - 멘토 불성실, 멘티 미활동으로 인한 활동 중단 등으로 활동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활동 전, 평가항목에 대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3. 멘토링 프로그램 밴드에 가입하셔서 밴드에 올라오는 공지사항은 1주일에 1번 이상 확인하셔야 합니다. 공지 미확인에 대한 불이익은 멘토에게 귀속됩니다. 4. 이수요건, 오프라인 활동비 지원 등 멘토링프로그램의 운영방침을 준수해주세요. ※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활동을 자제 요청드립니다. 오프라인활동비 지원 제도 역시,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운영하지 않습니다. 5. 멘토링프로그램 조별 오프라인 활동이 학과행사보다 우선할 수 없습니다. 학과 행사에 참여하지 않고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는 경우 오프라인 활동비 지급이 불가합니다. ※ 멘티 참고사항 1. 멘토의 도움을 받아 주체적으로 열심히 활동할 멘티를 모집합니다. 2. 멘토링은 관심과 의지만 있다면 참여 가능합니다.(나이제한 없음) 3. 오프라인 활동은 의무가 아닙니다. 4. 멘토도 같은 학생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되며, 멘토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시는 경우 활동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5. 멘토에게 기출문제 공유 등의 부정행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학생지원처 카운슬링서비스센터

[카운슬링서비스센터] 계약직원 채용 공고(학생전화상담)

학교법인 한양학원에서 설립한 사이버대학의 명문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대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2년 계약직: 1+1 계약 형태)구 분채용분야채용부서필수사항우대사항계약직(일반)학생전화상담(1명)카운슬링서비스센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국가공무원임용/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상담 유경험자- PC활용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사이버대 졸업자 또는 근무 유경험자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1년 8월 9일(월) 16:00 까지 나.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한양사이버대학교 채용시스템) 3. 전형절차 및 일정단계전형내용전형일자합격자발표 비 고1단계서류전형-추후공지 임용일 합격자와 협의 후 확정2단계면접전형추후공지추후공지 ※ 합격자 발표는 지원자 전체에게 SM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단계별 전형 시간과 장소는 합격자 발표 시 합격자에 한하여 공지됩니다.※ 출근(예정)일: 2021년 8월 23일(월) 이후 4.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작성시 파일 첨부) 가.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1부 나.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 1부 다. 외국어성적(TOEIC, TOEFL, TEPS 등) 증명서 1부 (소지자에 한함) 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원본 지참) 마.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바. 국가보훈대상자증명서(해당자) 1부 사. 장애인증명서(해당자) 1부 5. 근로조건 가. 연봉: 본교 내규에 따름 나. 2년 계약직(1+1 계약)으로, 1년 계약 종료 후 재임용 심의를 통해 1년 연장계약 가능 다. 근무요일: 주 5일 (월요일 ~ 금요일) 라. 근무시간: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마. 복리 후생 제도: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5일제, 한양대학병원 할인, 단체 상해보험, 휴양소, 탄력근무제 등 6. 기타사항 가.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합니다. 나. 경력 보유자는 본교 내규에 따라 인정합니다. 다.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임용시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채용부서 외의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사.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채용서류의 반환 등)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입니다. 7. 문의처 한양사이버대학교 총무처 인사총무팀 (전화) 02-2290-0102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한 양 사 이 버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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