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교 로고

대학UI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Main symbol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심볼은 한양학원의 건학이념을 공유하는 한양대학교의 심볼에 기본하여 제정되었습니다. 심벌의 한 가운데 위치한 한양로고는 ‘으뜸’과 ‘큼’을 상징하는 ‘한’자의 윤곽에 한양을 새긴 한양대학교 최초의 배지를 축소한 것으로 한양을 상징하던 배지의 대표성과 의미를 살리면서, 개교 이래 면면히 이어온 한양의 정기와 굳건한 기반을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그 위에 영문 교명인 HANYANG CYBER UNIVERSITY를 새김으로써 세계로 미래로 눈부시게 뻗어나가는 진취적 기상과 세계 속의 한양을 담아냈습니다. 한양로고의 아래에 한양사이버대학교 개교년도인 ‘2002’ 를 표기하여 한양의 전통성에 뿌리를 둔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시대적 소명을 반영하여 미래의 대학으로 나아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심볼의 둘레에는 본교의 교화이며, 봄이 오면 교내 곳곳에서 활짝 피어 봄을 전하는 개나리를 받아 올려, ‘인류를 향한 따뜻한 사랑이 실천되는 아름다운 세계’ 를 형상화 하였습니다. 하단 정중앙에 위치한 점은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기상과 의지를 하나로 모으는 구심점을 의미합니다.

메인심볼 예시

Sub symbol

서브심볼은 한양사이버대학교의 미래비전과 교육이념을 보다 모던하고 심플하게 표현한 아이덴티티로써 차 후 UI의 전개와 발전에 대응하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서브 심벌은 보다 다양한 아이덴티티와 세련된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기 위해, 새롭게 수정된 메인심벌과 함께 사용되며, 아이덴티티 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초기단계에서는 메인심벌과 함께 사용합니다.

우수한 콘텐츠와 인재양성을 지속적으로 생성해내는 학교의 미래비전과 디지털환경의 이미지가 픽셀의 형태로 표현되었습니다. 또한 HYCU의 이니셜과 HIT의 신축교사를 의미하는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두 가지의 전용 컬러는 첨단디지털과 인간과의 융합을 의미합니다.

서브심볼 예시

국문형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한양사이버대학교 Visual Image Identity 시스템의 핵심요소인 메인심벌과 서브심벌을 효과적으로 조합하여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이미지를 통일되게 형성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크기를 임의로 변경하게 되면 시그니처 시스템의 일관성과 이미지에 혼란이 생길 수 있으므로 모든 원고의 재생은 컴퓨터 데이터에 의한 출력방식이나 매뉴얼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을 원칙으로 합니다.

국문형 시그니처 예시

영문형 시그니처

영문형 시그니처 예시

전용컬러

전용컬러1 예시

RGB (0, 157, 232)

전용컬러2 예시

RGB (255, 169, 82)

전용컬러3 예시

RGB (221, 221, 221)

  • 문의전화
  • 전화번호 02-2290-0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