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인재를 위한
ON-LINE 교육 프로그램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국내 최초로 설립된 유일한 마케팅학과
Harvard HBS, NYU Stern, Northwestern Kellogg 등 세계 유수의 비즈니스스쿨에서는 이미 마케팅학과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나라에서는 한양사이버대학교가 4년제 대학교에서는 최초로 별도의 학과로 개설하여 국내 유일의 마케팅학과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마케팅학과는 '아이디어' 실현을 목표로 학생들이 마케팅 분야를 보다 체계적이고 심도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기존 마케팅전공에서 보다 발전된 학과 시스템으로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마케팅학과가 추구하는 교육 목표 : IDEA
Innovative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탐색하는 전문가 양성을 위해 융합형 교육과정 및 특강 등을 운영함으로써 창의적 양성
Dynamic
SNS 등을 활용한 정보 교류 네트워크, 커뮤니티 등을 통해 시장상황을 공유하며 학습하는 역동적인 교육환경 형성
Ethical
학사 행사 및 온라인을 통해 학생들이 서로 생각을 공유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하여, 윤리적 경영과 마케팅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가 육성
Academic
융합형 교육, 실무 전문가 특강, 선배와의 교류의 장 등을 통해 체계적인 전문지식을 갖춘 미래의 글로벌 경영인 양성
마케팅에 전문화된 충실한 교과과정
기본적인 마케팅 실무 적용 | 특수 산업분야의 이론적 기반과 실무 역량 구축 |
---|---|
마케팅전략, 브랜드관리, 상품관리 등 기본적인 마케팅 실무 적용 | 스포츠, 패션, 공공/ 비영리 기관과 같은 특수 산업영역의 마케팅 실무를 위한 이론적 기반과 실무적 역량 구축 |
우수한 강의를 위한 교수진의 체계적인 노력
이론과 실무가 겸비된 전임교수님과, 전문분야에서 현재 활동 중인 외래교수님의 균형과 경쟁력을 갖춘 교육과정 및 강의 개발
온라인을 통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마케팅 과목 수강
경영학의 모든 분야에서 기초가 되는 교과목과 인접 학문에서 관련 교과목을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 제공
인적 네트워크 확보와 폭넓은 교류
다양한 산업 영역, 연령대, 직급을 아우르는 학생들의 폭넓은 인적네트워크 경험
HYCU ON/OFF-LINE
프로그램
창의적인 인재를 위한
ON-LINE 교육 프로그램
전문적 인적 네트워크 구축
OFF-LINE 지원 프로그램
RC행정팀(경영·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