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교 로고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교육과정로드맵

광고미디어학과 트랙 · 영역별 교과목

개발
주체

레벨

광고

    • 100
    • 1-1
    • 1-2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광고캠페인

    • 200
    • 2-1
    • 2-2
    • 디스플레이

    • 광고와
      문화콘텐츠

    • 300
    • 3-1
    • 3-2
    • 브랜드
      마케팅론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 400
    • 4-1
    • 4-2
    • 도시마케팅

    • 소셜미디어와
      SNS마케팅

개발
주체

레벨

미디어

    • 100
    • 1-1
    • 1-2
    • 현대사회와
      미디어

    • 200
    • 2-1
    • 2-2
    •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

    • 4차산업혁명과미디어전략

    • 300
    • 3-1
    • 3-2
    • VR/AR산업의 이해

    • 문화산업과
      기업가정신

    • 옥외미디어
      광고(OOH)

    • 400
    • 4-1
    • 4-2
    • 디지털미디어
      산업론

    • 인터랙티브
      정보전달론

    • 미디어콘텐츠
      비즈니스

개발
주체

레벨

영상 창작

    • 100
    • 1-1
    • 1-2
      • 200
      • 2-1
      • 2-2
      • 창의적
        문화콘텐츠
        창작론

      • 영상콘텐츠
        제작

      • 300
      • 3-1
      • 3-2
      •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 400
      • 4-1
      • 4-2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개발
    주체

    레벨

    공유

      • 100
      • 1-1
      • 1-2
      • 마케팅원론

      • 광고디자인

      • 200
      • 2-1
      • 2-2
      • 크리에이터 영상제작론

      • 디지털방송
        저널리즘

      • 디지털미디어의 이해

      • 300
      • 3-1
      • 3-2
      • 1인미디어의 이해

      • 소비자행동론

      • 유통관리

      • 400
      • 4-1
      • 4-2

    광고미디어학과 교육과정 로드맵

    전공영역

    기초

      • 1-1
      • 마케팅원론

      • 1-2
      • 광고캠페인

      • 광고디자인

      • 2-1
      • 디스플레이

      • 2-2
      • 디지털미디어의 이해

      • 3-1
      • 유통관리

      • 3-2
      •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전략

      • 4-1
      • 4-2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공영역

    핵심 (커뮤니케이션 트랙)

      • 1-1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1-2
      • 2-1
      •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

      • 창의적문화
        컨텐츠제작론

      • 2-2
      • 광고와
        문화콘텐츠

      • 영상콘텐츠
        제작

      • 3-1
      • 소비자행동론

      • 3-2
      • 옥외미디어
        광고(OOH)

      • 4-1
      • 도시마케팅

      • 4-2
      • 소셜미디어와
        SNS마케팅

    전공영역

    핵심 (미디어트랙)

      • 1-1
      • 현대사회와
        미디어

      • 1-2
      • 2-1
      • 2-2
      • 디지털방송
        저널리즘

      • 4차산업혁명과
        미디어전략

      • 3-1
      • VR/AR
        산업의이해

      • 문화산업과
        기업가정신

      • 3-2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 4-1
      • 인터랙티브
        정보전달론

      • 4-2

    전공영역

    심화 (미디어트랙)

      • 1-1
      • 1-2
      • 2-1
      • 크리에이터
        영상제작론

      • 2-2
      • 3-1
      • 1인미디어의
        이해

      • 3-2
      • 4-1
      • 디지털미디어
        산업론

      • 4-2
      • 미디어콘텐츠
        비지니스

    전공영역

    졸업과목

      • 1-1
      • 1-2
      • 2-1
      • 2-2
      • 3-1
      • 3-2
      • 4-1
      • 졸업프로젝트 졸업프로젝트

      • 4-2
      • 졸업프로젝트 졸업프로젝트

    • 졸업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