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기초 ∙역량 과정
졸업요건과목 새내기 웨비나 (역량)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원론
마케팅학과 추천 교양 과목 현대사회와마케팅
졸업요건과목 이러닝 학업디자인 (역량)
졸업요건과목 비즈니스사업디자인(역량)
졸업요건과목 현장연구 (역량)
졸업요건과목 시장조사론 (역량)
졸업요건과목 현장연구 (역량)
핵심과정
우선수강과목 소비자 행동론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전략
우선수강과목 IMC 전략의이해
우선수강과목 유통관리
우선수강과목 브랜드경영전략
우선수강과목 세일즈 프로모션
졸업요건과목 졸업논문세미나
졸업요건과목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연계과정
온라인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신상품 및 신사업마케팅
소매경영
전공연계 추천과정
경제학의 이해
아이디어 발상과표현
미시 경제학
커뮤니케이션과미디어
광고캠페인
사업계획과창업실무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BUSINESS ENGLISH1
사회심리학
광고와 문화콘텐츠
경영분야 연계과정
경영정보학개론
재무관리
생산운영관리
인사관리
e-비즈니스개론
서비스경영
조직행동
물류관리
CRM
경영자료작성및활용
생산및 서비스전략
글로벌 전략경영
원가관리 회계1
데이터마이닝
글로벌 벤처창업
기초과정
1st
학기(2-1)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원론
2nd
학기(2-2)
마케팅학과 추천 교양 과목 현대사회와 마케팅
3rd
학기(3-1)
4th
학기(3-2)
우선수강과목 시장조사론
5th
학기(4-1)
6th
학기(4-2)
핵심과정
1st
학기(2-1)
우선수강과목 소비자 행동론
2nd
학기(2-2)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전략
3rd
학기(3-1)
우선수강과목 IMC 전략의이해
우선수강과목 유통관리
4th
학기(3-2)
우선수강과목 브랜드경영전략
우선수강과목 세일즈 프로모션
5th
학기(4-1)
졸업요건과목 졸업논문세미나
6th
학기(4-2)
졸업요건과목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 연계과정
1st
학기(2-1)
2nd
학기(2-2)
3rd
학기(3-1)
온라인마케팅
4th
학기(3-2)
서비스마케팅
5th
학기(4-1)
신상품및신사업마케팅
6th
학기(4-2)
소매경영
전공연계 추천과정
1st
학기(2-1)
2nd
학기(2-2)
경제학의이해
아이디어 발상과표현
3rd
학기(3-1)
미시경제학
커뮤니케이션과미디어
4th
학기(3-2)
광고캠페인
사업계획과창업실무
5th
학기(4-1)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BUSINESS ENGLISH1
6th
학기(4-2)
사회심리학
광고와 문화콘텐츠
경영분야 연계과정
1st
학기(2-1)
경영정보학개론
재무관리
생산운영관리
2nd
학기(2-2)
인사관리
E-비즈니스개론
서비스경영
3rd
학기(3-1)
조직행동
물류관리
CRM
4th
학기(3-2)
경영자료작성및활용
생산및 서비스전략
5th
학기(4-1)
글로벌 전략경영
원가관리 회계1
6th
학기(4-2)
데이터마이닝
글로벌 벤처창업
기초과정
1st
학기(3-1)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원론
2nd
학기(3-2)
우선수강과목 시장조사론
마케팅학과 추천 교양 과목 현대사회와마케팅
3rd
학기(4-1)
4th
학기(4-2)
핵심과정
1st
학기(3-1)
우선수강과목 소비자행동론
우선수강과목 유통관리
2nd
학기(3-2)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전략
우선수강과목 세일즈 프로모션
3rd
학기(4-1)
우선수강과목 IMC전략의이해
졸업논문세미나 졸업논문세미나
4th
학기(4-2)
우선수강과목 브랜드경영전략
졸업논문세미나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 연계과정
1st
학기(3-1)
온라인마케팅
2nd
학기(3-2)
서비스마케팅
3rd
학기(4-1)
신상품및신사업마케팅
4th
학기(4-2)
소매경영
전공연계 추천과정
1st
학기(3-1)
미시경제학
커뮤니케이션과미디어
2nd
학기(3-2)
경제학의이해
아이디어 발상과표현
광고캠페인
3rd
학기(4-1)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BUSINESS ENGLISH1
4th
학기(4-2)
사업계획과창업실무
사회심리학
광고와 문화콘텐츠
경영분야 연계과정
1학기
(3학년 또는 4학년)
2학기
(3학년 또는 4학년)
기초과정
1st
학기(2-1)
마케팅학과 추천 교양 과목 현대사회와 마케팅
2nd
학기(3-1)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원론
3rd
학기(3-2)
우선수강과목 시장조사론
4th
학기(4-1)
5th
학기(4-2)
6th
학기
핵심과정
1st
학기(2-1)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전략
2nd
학기(3-1)
우선수강과목 소비자 행동론
3rd
학기(3-2)
우선수강과목 브랜드 경영전략
우선수강과목 세일즈 프로모션
4th
학기(4-1)
우선수강과목 IMC 전략의이해
우선수강과목 유통관리
5th
학기(4-2)
졸업논문세미나 졸업 논문세미나
6th
학기
졸업논문세미나 졸업 논문세미나
심화·실무 연계과정
1st
학기(2-1)
2nd
학기(3-1)
3rd
학기(3-2)
서비스마케팅
4th
학기(4-1)
온라인 마케팅
5th
학기(4-2)
소매경영
6th
학기
신상품및 신사업마케팅
전공연계 추천과정
1st
학기(2-1)
경제학의이해
아이디어 발상과표현
2nd
학기(3-1)
3rd
학기(3-2)
광고캠페인
사업계획과창업실무
4th
학기(4-1)
미시경제학
커뮤니케이션과미디어
5th
학기(4-2)
사회심리학
광고와 문화콘텐츠
6th
학기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BUSINESS ENGLISH1
경영분야 연계과정
1st
학기(2-1)
인사관리
E-비즈니스개론
서비스경영
2nd
학기(3-1)
경영정보학개론
재무관리
생산운영 관리
3rd
학기(3-2)
경영자료 작성과활용
생산및 서비스전략
4th
학기(4-1)
조직행동
물류관리
CRM
5th
학기(4-2)
데이터마이닝
글로벌 벤처창업
6th
학기
글로벌 전략경영
원가관리 회계1
기초과정
1st
학기(3-2)
우선수강과목 시장조사론
마케팅학과 추천 교양 과목 현대사회와마케팅
2nd
학기(4-1)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원론
3rd
학기(4-2)
4th
학기
핵심과정
1st
학기(3-2)
우선수강과목 마케팅전략
우선수강과목 세일즈 프로모션
2nd
학기(4-1)
우선수강과목 소비자행동론
우선수강과목 유통관리
3rd
학기(4-2)
우선수강과목 브랜드경영전략
졸업요건과목 졸업논문세미나
4th
학기
우선수강과목 IMC전략의 이해
졸업요건과목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 연계과정
1st
학기(3-2)
서비스마케팅
2nd
학기(4-1)
온라인마케팅
3rd
학기(4-2)
소매경영
4th
학기
신상품및신사업마케팅
전공연계 추천과정
1st
학기(3-2)
경제학의 이해
아이디어 발상과표현
광고캠페인
2nd
학기(4-1)
미시경제학
커뮤니케이션과미디어
3rd
학기(4-2)
사업계획과창업실무
사회심리학
광고와 문화콘텐츠
4th
학기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BUSINESS ENGLISH1
경영분야 연계과정
1학기
(3학년 또는 4학년)
2학기
(3학년 또는 4학년)
학과사무실 02-2290-0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