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교 로고

대학알림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학사공지] 2022학년도 2학기 HYCU “역량-학습 진단” 참여 안내

학생지원팀2022-09-26 조회수 1260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우리대학은 국내 최고의 온라인대학으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자랑스러운 대학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2021학년도부터는 우리대학의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융합 교육 플랫폼 모델 구축 사업"이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학생들에게 보다 혁신적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대학에서 공부하는 원격대학 학습자들의 역량, 학습정향성, 직무성향 등을 파악하여 보다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역량-학습진단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검사는 학생 여러분 스스로도 자신의 역량과 학습 성향 등을 파악하여 자기관리 및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귀한 시간을 내어 본 역량-학습진단 설문에 참여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조사 결과는 다양한 학생지원 정책을 개발하고 교육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소중한 기초자료로 쓰일 예정이며이러한 연구개발 목적 이외의 그 어떤 용도로도 쓰이지 않을 것입니다.

 

진단 설문은 HYCU 핵심역량 진단, 평생학습정향성 진단, 한사인 성향 진단 등 3개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설문 시간은 25분 내외입니다.

 

설문에 성실하게 응답하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보내 드립니다.

 

- 목적: 한양사이버대 학습자 맞춤형 교육지원을 위한 기초자료 수집

- 진단내용: (1) HYCU 핵심역량, (2) 평생학습 정향성, (3) 한사인 성향

- 진단기간: 20222학기 926~ 1130

- 대 상 자: 학부 재학생 및 휴학생

- 참여방법: "역량관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율적으로 참여

- 접속방법: "한사대로"에서 "역량관리" 아이콘 클릭, "역량관리" 홈페이지에서 "역량-학습진단" 메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