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출기간: 2026.1.5(월) ~ 1.18(일)
2. 제출서류 (※동아리 구분별 제출 자료 상이함. 첨부파일 확인 요망)
- 학부 중앙동아리: ①지도교수확인서 (지도교수 날인/서명 필수) ②활동보고서 ③사업보고서
- 학부 융합 / 전공동아리: ①지도교수확인서 (지도교수 날인/서명 필수) ②사업보고서
- 대학원 중앙동아리: ①지도교수확인서 (지도교수 날인/서명 필수) ②활동보고서
3. 제출처: 동아리담당자 이메일(student@hycu.ac.kr)
4. 기타
1) 파일명은 "구분명(중앙/전공/융합 中)_25년2학기_동아리명"으로 기재하여 제출 (예: 중앙_25년2학기_OOOO)
2) 중앙동아리 학교 지원비는 실비 기준임
3) 제출 기간 이후 제출분은 접수되지 않으며, 비용 정산 불가
(전체 동아리를 한번에 정산하기 때문에 늦게 제출한 동아리를 기다리는 경우
정산이 2개월 이상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기간 조정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4)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만 받습니다.(student@hycu.ac.kr)
5) 제출된 내용은 검토 후 보완이 필요한 경우, 보완 요청 드릴 예정임
6) 정산 제출 서류 작성법이 이해가 안되시는 경우, 이메일 주시면 참고용 샘플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