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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2025년 하반기 정규직원 채용 공고

인사총무팀2025-11-17 조회수 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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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법인 한양학원에서 설립한 사이버대학의 명문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대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2025년 하반기 정규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직종

채용분야

모집인원

응시자격

행정직

7

(신입)

학사행정

필수사항

- 4년제 학사학위 소지자(20262월 졸업예정자 포함)

- TOEIC 800점 이상 및 동등한 공인영어 자격 소유자

  (, 본교 행정 계약직 2년 이상 경력자 또는 영어권 해외 4년제 대학 졸업자는 영어 점수 면제)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임용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 대학 및 공공기관의 행정 업무 유경험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성범죄 전력자 취업 제한

TOEIC 성적 기준: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2023. 11. 17. 이후 성적만 가능)

   (TOEIC 800점 외 TOEIC Speaking 130, TEPS 641, New TEPS 309, TEPS Speaking 57, TOEFL 91, OPIc IM2 인정)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 접수기간: 2025. 12. 2. () 14시까지

. 지원방법: 인터넷 접수(한양사이버대학교 채용시스템) -> 바로가기 클릭

 

3. 전형절차 및 일정

단계

전형내용

전형일자

비고

1단계

서류전형

-

단계별 전형 일정과 장소는 합격자 발표 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합격자 발표: 전체 대상자에게 합격 여부 SMS 발송 및 본교 홈페이지 안내

발령(예정): 202631

2단계

직무능력 및 인성 검사

2025. 12. 23. ()

3단계

에세이(논술)시험

개별통보(동시 진행)

4단계

실무진 면접

5단계

최종(경영진) 면접

개별통보

위 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예정

 

4. 제출서류: 서류접수 시 파일 등록, 2단계 합격자에 한해 3단계 전형 참석 시 원본 서류 제출

.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1(필수)

.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 1(필수)

. 공인영어 성적증명서 1(영어 점수 면제자 외 필수)

. 각종 자격증 사본(해당자) 1(원본 지참하여 원본대조)

. 경력증명서(해당자) 1

. 국가보훈대상자증명서(해당자) 1

. 장애인증명서(해당자) 1

 

5. 근로조건

. 연봉: 본교 내규에 따름

. 시용계약기간: 3개월

   ※ 시용기간 만료후 평가 등 별도의 전형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 최종 결정, 부결 시 시용계약 자동 종료(시용기간 중 급여 100% 지급 및 재직기간 포함, 사학연금은 최종 임용 시 가입)

. 근무요일: 5(월요일~금요일)

. 근무시간: 9~18(점심시간 12~13)

. 복리후생제도: 사학연금, 건강보험, 한양대학병원 할인, 학자금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애경사비, 정기건강검진, 휴양소, 시차출퇴근제, 방학 중 단축근무 등

 

6. 유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실시, 채용 관련 사항은 본교 직원 채용 페이지를 통하여 공지

. 온라인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 발생 가능성을 고려하여 마감 1~2일전 접수 완료

. 최초 3개월 시용기간 후 평가 등 별도 전형을 통해 정규직원 임용 여부 최종 결정, 부결 시 시용계약 자동 종료

. 각종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사본(원본대조 가능한 코드 또는 발행기관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가 표기된 서류)으로 제출

.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 임용된 후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타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최종합격자를 제외하고 입사지원자가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으며,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문의처로 연락바람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채용서류의 반환 등)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채용서류 반환 청구 대상이 아니며

천재지변이나 그밖에 당사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없어진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간주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지 않은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파기 예정

 

7. 문의처: 한양사이버대학교 총무처 인사총무팀 (02-2290-0102)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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