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출기간: 2025.8.18(월) ~ 8.31(일)
2. 제출서류 ※동아리 구분별 제출 자료 상이함. 첨부파일 확인 요망
- 학부 중앙동아리 : ①지도교수확인서 (지도교수 날인/서명 필수) ②활동보고서 ③사업보고서
- 학부 융합 / 전공동아리 : ①지도교수확인서 (지도교수 날인/서명 필수) ②사업보고서
- 대학원 중앙동아리 : ①지도교수확인서 (지도교수 날인/서명 필수) ②활동보고서
3. 제출처: 동아리담당자 이메일(student@hycu.ac.kr)
4. 기타
1) 파일명은 "구분명(중앙/전공/융합 中)_25년1학기_동아리명"으로 기재하여 제출 (예: 중앙_25년1학기_OOOO)
2) 중앙동아리 학교 지원비는 실비 기준임
3) 제출기간 이후 제출분은 접수되지 않으며, 비용 정산 불가
4)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만 받습니다.(student@hycu.ac.kr)
5) 제출된 내용은 검토 후 보완이 필요한 경우, 보완 요청 드릴 예정임
6) 정산 제출 서류 작성법이 이해가 안되시는 경우, 이메일 주시면 참고용 샘플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