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교

  • 꿈을 이루어 드리는 대학.  한양사이버대학교!
  • 한양의 힘과 터를 바탕으로 열심히 땀흘린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 꿈을 향한 첫 여정을 최고의 온라인캠퍼스에서 시작하세요.
  • 한양사이버대학만의 스마트한 캠퍼스 생활을 이뤄가세요.
  •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스마트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cademics 학과소개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요. 그 꿈을 한양사이버대학교가 함께하겠습니다.
맨 위로 가기

마케팅학과

마케팅전공

미래를 경영하는 사람들
  • 학과 개요

    학과소개

    국내 최초로 설립된 유일한 마케팅학과

    Harvard HBS, NYU Stern, Northwestern Kellogg 등 세계 유수의 비즈니스스쿨에서는 이미 마케팅학과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나라에서는 한양사이버대학교가 4년제 대학교에서는 최초로 별도의 학과로 개설하여 국내 유일의 마케팅학과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마케팅에 전문화된 충실한 교과과정

    한양사이버대학교 마케팅학과는 기본에 충실한 교육과정과 프로그램을 기초로 하여 다양한 산업 영역과 조직형태에 응용하고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마케팅의 기본 원리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과 구체적인 사례연구를 통해 학습한 역량은 마케팅전략의 구축에서부터 브랜드관리, 상품관리, 유통채널관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가격관리와 같은 기본적인 마케팅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마케팅이나 패션마케팅, 공공기관이나 비영리기관의 마케팅과 같은 특수한 산업분야나 영역의 마케팅 실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이론적 기반과 실무적 역량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강의를 위한 교수진의 체계적인 노력

    이론과 실무가 겸비된 전임교수 외에도 전문분야에 적합한 외래교수님을 확보하여 우수한 콘텐츠를 통해 경쟁력있는 강의내용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적 네트워크 확보와 폭넓은 교류

    대기업과 중견 및 중소기업, 제조업과 서비스업, 디자인, 유통, IT, 문화산업, 교육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연령대와 직급에 종사하는 학생들이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디서도 경험하기 어려운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마케팅 과목 수강

    미래 마케팅전문가, 나아가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을 갖춘 경영인 양성을 위해 경영학의 모든 분야에서 기초가 되는 교과목과 인접 학문에서 관련 교과목을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마케팅학과가 추구하는 교육 목표 : IDEA

    한양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의 마케팅학과는 IDEA를 목표로 마케팅이라는 학문을 보다 체계적이고 깊이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과거 마케팅전공에서 한 단계 더 발전된 학과체계로 2015년부터 새롭게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Innovative :

    혁신적인 생각과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탐색하는 전문가 양성을 위해 융합형 교육과정, 실무 전문가 특강 등을 운영합니다.

    Dynamic :

    강의 콘텐츠 뿐 아니라 SNS를 통한 정보교류 네트워크, 학과 커뮤니티 등을 통해 시장상황을 함께 공유하며 역동적인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Ethical :

    학과 행사를 통해,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학생들이 서로 생각을 공유하고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체화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Academic :

    기본적인 개념과 이론, 그리고 응용력까지 갖출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교육과정을 운영합니다. 마케팅학과는 글로벌 시대의 고객과 시장, 그리고 사회전반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인접 학문을 포괄하는 융합형 교육과정의 제공과 함께 실무 전문가 초청 특강, 해당 분야를 선도하는 선배와의 교류의 장 등을 마련하여 탄탄한 기본 지식에 실무에 필요한 응용능력, 유연성, 리더십 등을 더함으로써 분석, 기획, 실행, 발전의 선순환을 통해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미래의 글로벌 경영인 양성을 위해 다면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문의하기
    학과사무실 : 02-2290-0438
    나탐라  조교 메일보내기
  • 교육과정로드맵

    신입생용

    신입생용  이미지
    트랙 1-1 1-2 2-1 2-2 3-1 3-2 4-1 4-2
    기초과정 ◇ 현대사회와마케팅 ◆ 마케팅원론 ◆ 시장조사론
    핵심과정
    • ◆ 소비자행동론
    • ◆ IMC전략의이해
    • ◆ 유통관리
    • ◆ 브랜드경영전략
    • ◆ 마케팅전략
    • ◆ 판매촉진관리
    ★ 졸업논문세미나 ★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연계과정 인터넷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신상품마케팅 소매경영
    전공연계추천과정 미시경제학 경제학의이해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광고캠페인 Business English
    • 사회심리학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효과론
    경영분야연계과정
    • 재무관리
    • 경영정보학개론
    • 생산운영관리
    • 인사관리
    • e-비즈니스개론
    • 서비스경영
    • 생산및서비스전략
    • 조직행동
    • CRM
    • 물류관리
    • 벤쳐창업론
    • 경영자료작성및활용
    • 원가관리회계
    • 전략경영
    테이터마이닝
    • ◇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 우선수강과목
    • ★ 졸업프로젝트
    • "현대사회와 마케팅"은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기초과정" 및 "핵심과정"은 우선수강과목
    • "졸업논문세미나"는 116 학점 이수조건을 마친 후에 수강이 가능하며, 졸업을 위한 필수 수강과목
    • "전공연계 추천과정" 및 "경영분야 연계과정" 과목들은 모두 이수구분 "전공선택"에 해당되므로 관심 과목을 선택하여 수강
    • 가을학기 1학년 신입생은 1-2 교육과정부터 수강

    봄학기 2학년 편입생용

    봄학기 2학년 편입생용  이미지
    트랙 1st학기(2-1) 2nd학기(2-2) 3rd학기(3-1) 4th학기(3-2) 5th학기(4-1) 6th학기(4-2)
    기초과정 ◆ 마케팅원론
    • ◇ 현대사회와마케팅
    • ◆ 시장조사론
    핵심과정 ◆ 유통관리 ◆ 마케팅전략
    • ◆ 소비자행동론
    • ◆ IMC전략의이해
    • ◆ 브랜드경영전략
    • ◆ 판매촉진관리
    ★ 졸업논문세미나 ★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연계과정 인터넷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신상품마케팅 소매경영
    전공연계추천과정 미시경제학 경제학의이해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광고캠페인 Business English
    • 사회심리학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효과론
    경영분야연계과정
    • 재무관리
    • 경영정보학개론
    • 생산운영관리
    • 인사관리
    • e-비즈니스개론
    • 서비스경영
    • 생산및서비스전략
    • 조직행동
    • CRM
    • 물류관리
    • 벤쳐창업론
    • 경영자료작성및활용
    • 원가관리회계
    • 전략경영
    테이터마이닝
    • ◇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 우선수강과목
    • ★ 졸업필수
    • 대부분의 전공과목이 2학년에 시작되므로 위의 로드맵을 참고하여 수강
    • "현대사회와 마케팅"은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기초과정" 및 "핵심과정"은 우선수강과목
    • "졸업논문세미나"는 116 학점 이수조건을 마친 후에 수강이 가능하며, 졸업을 위한 필수 수강과목
    • "전공연계 추천과정" 및 "경영분야 연계과정" 과목들은 모두 이수구분 "전공선택"에 해당되므로 관심 과목을 선택하여 수강

    봄학기 3학년 편입생용

    봄학기 3학년 편입생용  이미지
    트랙 1st학기(3-1) 2nd학기(3-2) 3rd학기(4-1) 4th학기(4-2)
    기초과정 ◆ 마케팅원론
    • ◇ 현대사회와마케팅(또는 4th학기)
    • ◆ 시장조사론
    핵심과정
    • ◆ 소비자행동론
    • ◆ 유통관리
    • ◆ 마케팅전략
    • ◆ 판매촉진관리
    • ◆ IMC전략의이해
    • ★ 졸업논문세미나
    • ◆ 브랜드경영전략
    • ★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연계과정 인터넷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신상품마케팅 소매경영
    전공연계추천과정
    •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 미시경제학
    • 광고캠페인
    • 경제학의이해
    Business English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효과론
    • 사회심리학
    경영분야연계과정 1학기(3학년 또는 4학년) 경영정보학개론, 생산운영관리, 재무관리, 전략경영, CRM, 조직행동, 물류관리
    2학기(3학년 또는 4학년) e-비즈니스개론, 서비스경영, 인사관리, 경영자료작성 및 활용, 벤처창업론. 데이터마이닝, 생산및서비스전략
    • ◇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 우선수강과목
    • ★ 졸업필수
    • "현대사회와 마케팅"은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기초과정" 및 "핵심과정"은 우선수강과목
    • "졸업논문세미나"는 116 학점 이수조건을 마친 후에 수강이 가능하며, 졸업을 위한 필수 수강과목
    • "전공연계 추천과정" 및 "경영분야 연계과정" 과목들은 모두 이수구분 "전공선택"에 해당되므로 관심 과목을 선택하여 수강
    • "현대사회와 마케팅"은 4th 학기 수강도 고려

    가을학기 2학년 편입생용

    가을학기 2학년 편입생용  이미지
    트랙 1st학기(2-2) 2nd학기(3-1) 3rd학기(3-2) 4th학기(4-1) 5th학기(4-2) 6th학기
    기초과정
    • ◇ 현대사회와마케팅
    • ◆ 시장조사론
    ◆ 마케팅원론
    핵심과정
    • ◆ 소비자행동론
    • ◆ 유통관리(또는 4th학기)
    • ◆ 브랜드경영전략
    • ◆ 마케팅전략
    ◆ IMC전략의이해
    • ◆ 판매촉진관리
    • ★ 졸업논문세미나
    ★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연계과정 인터넷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신상품마케팅 소매경영
    전공연계추천과정 경제학의이해
    •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 미시경제학
    광고캠페인 Business English
    • 사회심리학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효과론
    경영분야연계과정
    • 인사관리
    • e-비즈니스개론
    • 생산및서비스전략
    • 조직행동
    • 물류관리
    • 경영정보학개론
    • 경영자료작성및활용
    • 벤쳐창업론
    • 원가관리회계
    • 재무관리
    • CRM
    • 생산운영관리
    • 전략경영
    테이터마이닝
    • ◇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 우선수강과목
    • ★ 졸업필수
    • "현대사회와 마케팅"은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기초과정" 및 "핵심과정"은 우선수강과목
    • "졸업논문세미나"는 116 학점 이수조건을 마친 후에 수강이 가능하며, 졸업을 위한 필수 수강과목
    • "전공연계 추천과정" 및 "경영분야 연계과정" 과목들은 모두 이수구분 "전공선택"에 해당되므로 관심 과목을 선택하여 수강
    • "유통관리"는 4th 학기 수강도 고려

    가을학기 3학년 편입생용

    가을학기 3학년 편입생용  이미지
    트랙 1st학기(3-1) 2nd학기(3-2) 3rd학기(4-1) 4th학기(4-2)
    기초과정
    • ◇ 현대사회와마케팅(또는 4th학기)
    • ◆ 시장조사론
    ◆ 마케팅원론
    핵심과정 ◆ 마케팅전략
    • ◆ 소비자행동론
    • ◆ 유통관리
    • ◆ 브랜드경영전략
    • ◆ 판매촉진관리
    • ★ 졸업논문세미나
    • ◆ IMC전략의이해
    • ★ 졸업논문세미나
    심화·실무연계과정 서비스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소매경영 신상품마케팅
    전공연계추천과정
    • 광고캠페인
    • 경제학의이해
    •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 Business English
    • 사회심리학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효과론
    미시경제학
    경영분야연계과정 1학기(3학년 또는 4학년) 경영정보학개론, 생산운영관리, 재무관리, 전략경영, CRM, 조직행동, 물류관리
    2학기(3학년 또는 4학년) e-비즈니스개론, 서비스경영, 인사관리, 경영자료작성 및 활용, 벤처창업론. 데이터마이닝, 생산및서비스전략
    • ◇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 우선수강과목
    • ★ 졸업필수
    • "현대사회와 마케팅"은 "영역교양: 경영/경제" 분야 과목으로서 마케팅학과 추천 과목
    • "기초과정" 및 "핵심과정"은 우선수강과목
    • "졸업논문세미나"는 116 학점 이수조건을 마친 후에 수강이 가능하며, 졸업을 위한 필수 수강과목
    • "전공연계 추천과정" 및 "경영분야 연계과정" 과목들은 모두 이수구분 "전공선택"에 해당되므로 관심 과목을 선택하여 수강
    • "현대사회와 마케팅"은 4th 학기 수강도 고려

    마케팅전공

    마케팅전공  이미지
    전공영역 1-1 1-2 2-1 2-2 3-1 3-2 4-1 4-2
    기초 ◇ 현대사회와마케팅 마케팅원론 시장조사론 소비자행동론
    핵심
    • ◆ 유통관리
    • ◆ IMC전략의이해
    • ◆ 판매촉진관리
    • ◆ 마케팅전략
    심화 인터넷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실무연계 브랜드경영전략 신상품마케팅 소매경영
    졸업과목 ★ 마케팅특수문제세미나 ★ 마케팅특수문제세미나
    • ◇ 교양과목
    • ★ 졸업프로젝트
    문의하기
    학과사무실 : 02-2290-0438
    나탐라  조교 메일보내기
  • 교과목안내

    학과교육과정

    마케팅학과 전공 커리큘럼 안내 (PC용)
    학년 과목구분 1학기 2학기
    과목명 학점 과목명 학점
    1학년전공    
    2학년전공마케팅원론
    인터넷마케팅
    전략경영
    미시경제학
    경영정보학개론
    재무관리
    생산운영관리
    3
    3
    3
    3
    3
    3
    3
    시장조사론
    서비스마케팅
    e-비즈니스개론
    서비스경영
    인사관리
    생산및서비스전략
    경제학의이해
    3
    3
    3
    3
    3
    3
    3
    3학년전공유통관리
    IMC전략의이해
    소비자행동론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CRM
    물류관리
    조직행동
    3
    3
    3
    3
    3
    3
    3
    마케팅전략
    판매촉진관리
    브랜드경영전략
    광고캠페인
    벤처창업론
    인지심리학
    경영자료작성및활용
    3
    3
    3
    3
    3
    3
    3
    4학년전공졸업논문세미나
    신상품마케팅
    BUSINESS ENGLISH1
    원가관리회계
    2
    3
    3
    3
    졸업논문세미나
    소매경영
    사회심리학
    미디어커뮤니케이션과효과론
    데이터마이닝
    2
    3
    3
    3
    3
    마케팅학과 전공 커리큘럼 안내 (모바일용)
    학년 과목구분 과목명 학점
    1학년 1학기전공  
    1학년 2학기전공  
    2학년 1학기전공마케팅원론
    인터넷마케팅
    전략경영
    미시경제학
    경영정보학개론
    재무관리
    생산운영관리
    3
    3
    3
    3
    3
    3
    3
    2학년 2학기전공시장조사론
    서비스마케팅
    e-비즈니스개론
    서비스경영
    인사관리
    생산및서비스전략
    경제학의이해
    3
    3
    3
    3
    3
    3
    3
    3학년 1학기전공유통관리
    IMC전략의이해
    소비자행동론
    상권조사및사업타당성분석
    CRM
    물류관리
    조직행동
    3
    3
    3
    3
    3
    3
    3
    3학년 2학기전공마케팅전략
    판매촉진관리
    브랜드경영전략
    광고캠페인
    벤처창업론
    인지심리학
    경영자료작성및활용
    3
    3
    3
    3
    3
    3
    3
    4학년 1학기전공졸업논문세미나
    신상품마케팅
    BUSINESS ENGLISH1
    원가관리회계
    2
    3
    3
    3
    4학년 2학기전공졸업논문세미나
    소매경영
    사회심리학
    미디어커뮤니케이션과효과론
    데이터마이닝
    2
    3
    3
    3
    3
    마케팅학과 교양 커리큘럼 안내 (PC용)
    영역 과목구분 1학기 2학기
    과목명 학점 과목명 학점
    기초교양기초교양사랑의실천
    논리적사고와글쓰기
    프레젠테이션기법
    교양영어1
    3
    3
    3
    3
    논리적사고와글쓰기
    프레젠테이션기법
    교양영어1
    3
    3
    3
    영역교양인문/교육셰익스피어심리학
    두뇌개발홈스쿨링
    신TOEIC입문
    심리학의이해
    현대인의정신건강
    학교상담
    아버지학교
    교육의이해
    한국사상의이해
    3
    3
    3
    3
    3
    3
    3
    3
    3
    한국문화와교육
    인간발달의심리적이해
    유능하고행복한아이로키우기
    현대사회의결혼과가족
    행복심리
    성심리학
    가족상담
    대인관계심리학
    일본어입문
    교양영어2
    청소년정신건강
    3
    3
    3
    3
    3
    3
    3
    3
    3
    3
    3
    사회/세계유럽문화산책
    숨쉬는관광사이트
    커피아카데미아
    행정학의이해
    일본사회와문화
    동아시아근현대사의이해
    생활법률
    지구촌문화비교
    3
    3
    3
    3
    3
    3
    3
    3
    영화속의세계문화
    문학으로세상읽기
    법과여성
    사회과학고전읽기
    수화배우기
    현대사회와레저
    3
    3
    3
    3
    3
    3
    과학/기술혁신의과학사
    사회속의과학기술
    실용글쓰기
    문학과상상력
    개인정보및저작권보호
    창의력향상과문제해결연습
    엑셀과통계학
    멀티미디어홈페이지구축
    컴퓨터기초
    3
    3
    3
    3
    3
    3
    3
    3
    3
    컴퓨터오피스활용
    알기쉬운프로젝트관리
    정보및컴퓨터공학
    특허법
    3
    3
    3
    3
    경영/경제디지털경제의이해
    알기쉬운녹색경영과CSR
    지속가능한커뮤니케이션-갈등과소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회계정보의이해
    정보기술과경영
    기업과경영의이해
    3
    3
    3
    3
    3
    3
    3
    지속가능한소비
    경제학원론
    현대사회와마케팅
    현대일본의경제
    부동산과경제
    생애재무관리론
    3
    3
    3
    3
    3
    3
    예술/생활미술의이해와감상1
    박물관과교육
    즐거운동화읽기
    광고의이해
    생활속의디자인
    건축이야기
    일상생활과세금
    3
    3
    3
    3
    3
    3
    3
    아이디어발상
    슬로시티여행
    미술의이해와감상2
    소설과영화
    세계도시건축
    축제와이벤트
    3
    3
    3
    3
    3
    3
    마케팅학과 교양 커리큘럼 안내 (모바일용)
    영역 과목구분 과목명 학점
    기초교양 1학기기초교양사랑의실천
    논리적사고와글쓰기
    프레젠테이션기법
    교양영어1
    3
    3
    3
    3
    영역교양 1학기인문/교육셰익스피어심리학
    두뇌개발홈스쿨링
    신TOEIC입문
    심리학의이해
    현대인의정신건강
    학교상담
    아버지학교
    교육의이해
    한국사상의이해
    3
    3
    3
    3
    3
    3
    3
    3
    3
    사회/세계유럽문화산책
    숨쉬는관광사이트
    커피아카데미아
    행정학의이해
    일본사회와문화
    동아시아근현대사의이해
    생활법률
    지구촌문화비교
    3
    3
    3
    3
    3
    3
    3
    3
    과학/기술혁신의과학사
    사회속의과학기술
    실용글쓰기
    문학과상상력
    개인정보및저작권보호
    창의력향상과문제해결연습
    엑셀과통계학
    멀티미디어홈페이지구축
    컴퓨터기초
    3
    3
    3
    3
    3
    3
    3
    3
    3
    경영/경제디지털경제의이해
    알기쉬운녹색경영과CSR
    지속가능한커뮤니케이션-갈등과소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회계정보의이해
    정보기술과경영
    기업과경영의이해
    3
    3
    3
    3
    3
    3
    3
    예술/생활미술의이해와감상1
    박물관과교육
    즐거운동화읽기
    광고의이해
    생활속의디자인
    건축이야기
    일상생활과세금
    3
    3
    3
    3
    3
    3
    3
    기초교양 2학기기초교양논리적사고와글쓰기
    프레젠테이션기법
    교양영어1
    3
    3
    3
    영역교양 2학기인문/교육한국문화와교육
    인간발달의심리적이해
    유능하고행복한아이로키우기
    현대사회의결혼과가족
    행복심리
    성심리학
    가족상담
    대인관계심리학
    일본어입문
    교양영어2
    청소년정신건강
    3
    3
    3
    3
    3
    3
    3
    3
    3
    3
    3
    사회/세계영화속의세계문화
    문학으로세상읽기
    법과여성
    사회과학고전읽기
    수화배우기
    현대사회와레저
    3
    3
    3
    3
    3
    3
    과학/기술컴퓨터오피스활용
    알기쉬운프로젝트관리
    정보및컴퓨터공학
    특허법
    3
    3
    3
    3
    경영/경제지속가능한소비
    경제학원론
    현대사회와마케팅
    현대일본의경제
    부동산과경제
    생애재무관리론
    3
    3
    3
    3
    3
    3
    예술/생활아이디어발상
    슬로시티여행
    미술의이해와감상2
    소설과영화
    세계도시건축
    축제와이벤트
    3
    3
    3
    3
    3
    3
    붉은색 밑줄 표시된 과목은 졸업 과목으로 반드시 이수해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학과사무실 : 02-2290-0438
    나탐라  조교 메일보내기
  • 교수진소개

    교수진소개

    김현경 교수
    김현경 교수님

    약력

    • - 연세대학교 의생활학과 이학사
    • - Sacred Heart University 경영학석사(MBA)
    • - New York University 이학석사 (MS)
    • - 연세대학교 경영학박사(마케팅)
    • - 인터브랜드 Korea, 브랜드미래연구소 소장
    • - 국토해양부 주택소비자만족도 조사위원
    • - 한양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종합연구원장 역임
    • - 현) 한국전략마케팅학회 부회장, 서비스마케팅학회 상임이사
    • - 현) 한국마케팅관리 학회 이사, 광고학회 이사
    • - 현) 한양사이버대학교 마케팅학과 교수/ 마케팅학과장 및 MBA 전공주임
    윤승재 교수
    윤승재 교수님

    약력

    • - SUNY Binghamton 공학사
    • - 연세대학교 경영학 석사(마케팅)
    • - 연세대학교 경영학 박사(마케팅)
    • - 한국장기신용은행, ㈜ 옥션, 삼성카드 근무
    • - 한양사이버대학교 MBA전공주임교수, 평생교육원장 역임
    • - 현) 서비스마케팅학회 이사, 한국소비문화학회 상임이사
    • - 현) 서비스마케팅학회지 편집위원
    • - 현) 한양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 마케팅학과 부교수
    • - 현) 한양사이버대학교 교육지원처장
    문의하기
    학과사무실 : 02-2290-0438
    나탐라  조교 메일보내기
찾기 닫기

최근 본 메뉴

레이어 닫기